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[배송안내] 리훈 배송 및 교환, 환불 궁금증 해결!
리훈 (ip:) 2021-01-06 10:32:32 조회 1199 추천 추천하기 0점








리훈 고객센터에 연락하기


🕘고객센터 영업시간

고객센터 영업시간 오전10:00-오후5:00

점심식사 오후12:00-오후1:30

토,일요일은 쉽니다 :-)


💻톡톡으로 문의하기

톡톡으로 문의하시면 고객님의 정보와 구매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가장 정확하고 신속한 응대가 가능하답니다

또 대화한 톡톡창으로 후처리도 해드릴수가 있어요(송장번호라든가 진행상황을 알려드릴 수 있답니다)

아래의 링크를 눌러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:-)

https://talk.naver.com/ct/wc82xn?frm=psf

📞전화로 문의하기

채팅이 힘들다거나 전화응대가 편하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:-)

고객문의 02-394-5104

대량구매 070-4148-9718

도매문의 070-4148-9719  


💡카카오톡

카톡 채팅이 편하신가요? 그럼 아래의 링크를 눌러 카톡으로 문의주세요 


배송안내

💢빠르고 안전한 우체국 택배를 사용합니다

▶ 오늘출발이라고 적혀있는 제품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됩니다

2시 이후 주문하신 제품은 다음날 출고됩니다

▶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있어 90% 이상 출고된 다음날 도착하지만, 택배사의 사정에따라 하루정도 더 걸릴 때도 있답니다

▶송장조회는 오후 8시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

▶주말(토,일요일)에는 택배업무를 하지 않습니다.

금요일 오후2시 이후에 주문하신 건부터 주말주문은 모두 월요일에 출고됩니다

▶제주도 및 산간지역의 추가 택배비는 없습니다


교환 및 환불

⭕배송비 무료로 교환,환불이 가능한 경우

불량제품을 받으셨거나

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받은경우(오배송)

택배사의 귀책으로 인한 파손이라면

포장을 뜯으셨어도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

문제가 있는 부분의 사진을 톡톡으로 보내주세요 :-)


☢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

단순변심이거나

사이즈나 색상을 잘못주문하신 경우(주문실수)

상품 수령 후 보관의 문제로 발생한 파손의 경우가 대표적이랍니다

또 판매자와 협의가 안된경우도 배송비부과가 될 수 있으니, 불량 제품을 받으셨다면 꼭 톡톡으로 사진을 보내주세요 :-)


❗교환시 택배비

무료로 택배를 받으신 경우

왕복배송비 6000원이 차감됩니다

배송비를 지불하고 택배를 받으신 경우

3,000원이 차감되는데요,

'제품금액+처음구매시 배송비'가 합산된 금액에서 차감되기때문에 전산에서는 -6,000원으로 보인답니다 

하지만 실제로는 3000원만 차감되는거랍니다! 


💥환불

저희가 고객님의 제품을 수거한 후 완료처리를 해도, 환불까지는 2-3일정도 걸린답니다

고객님께서 입금해주신 금액은 구매확정을 하기전까지는 네이버에서 관리해기 때문에 네이버 시스템에서 자동 환불이 되는데요

이때 시스템상 2-3일정도 걸리는 것이라 정확한 환불날짜를 저희는 알 수가 없답니다

자세한 날짜가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페이에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!
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